롯데놈들 제가 티비볼때마다 못해서 유튜브틀었는데 작성자볼링중독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상 끝나고보니 끝내기승이라니ㄷㄷㄷ원중아 못믿어서 미안이번주 사직에서도 무패가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