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또 저러네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개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23 이번엔 반대로 영탁 - 범수에서 범수-영탁으로 털리는거 아니겠지... 답댓글 작성자jos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3 애가 147존을 못던지면 매번저럴수밖에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