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수는 2군 보내라 작성자리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불펜 올릴 투수 많다 쟤는 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23 new 형범씨 다시 올려야 답댓글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이형이 더 쓸모있음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노답이네요 김범수..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00:11 new ㅋㅋㅋ범수 왜 욕먹고 있지 ㅋㅋㅋ 내가 아는 그맛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