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갈할려고 일단 유벤선수팔아서 8천조가될것같은데 작성자천지격동|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떤팀으로 팀갈할까요??추천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가져와밥 | 작성시간 26.06.19 PSG? 답댓글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8000조면 성능은 괜찮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