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으로 팀갈했네요 작성자천지격동|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21 멤버가 정말 좋은 팀이죠 바이에른 뮌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좋긴한데 확실히 센터백들이 비싸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삼성 이채영 작성시간26.06.21 진짜 저급여 키퍼 구하기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빡세네요ㅠ 그리고 구해도 bp가장난아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dDevils 작성시간26.06.22 new 어서오십쇼 뮌헨 동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5경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dDevils 작성시간26.06.22 new 천지격동 전 토츠 만재 대기중.. 근데 팀갈 고민도 되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RedDevils 팀갈 어느팀으로 하고싶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dDevils 작성시간26.06.22 new 천지격동 요새 시티 계속 아른거리는데 또 방어 잘되는 바이언 괜히 팀갈 했다가 후회될까 싶기도하네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RedDevils 뭔가 뮌헨에계속 있는것도 나을것같긴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