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방송토크방

이동형 하는말이 신빙성 있다 수준이 아니라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92 목록 댓글 1

이재명의 생각 그 자체임
애써 사람들이 대통령 피해갈까봐 이동형 혼자 저러는거다 라고 생각하고 싶었겠지만 사실 다들 알고 있었잖아요
연락 주고 받는다는것도 팩트라고 확신함
이동형이 구라쳐가며 이재명 팔 사람은 아님

일전에 장인수 기자 때문에 공소취소 힘들게 됐다고 그렇게 씹던데 아무튼 공소취소 얘기만 나와봐ㅋ
과거 했던 말들로 곱씹어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현파파 | 작성시간 26.06.19 보다가 답답해서 돌렸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