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의 생각 그 자체임
애써 사람들이 대통령 피해갈까봐 이동형 혼자 저러는거다 라고 생각하고 싶었겠지만 사실 다들 알고 있었잖아요
연락 주고 받는다는것도 팩트라고 확신함
이동형이 구라쳐가며 이재명 팔 사람은 아님
일전에 장인수 기자 때문에 공소취소 힘들게 됐다고 그렇게 씹던데 아무튼 공소취소 얘기만 나와봐ㅋ
과거 했던 말들로 곱씹어드림
다음검색
이재명의 생각 그 자체임
애써 사람들이 대통령 피해갈까봐 이동형 혼자 저러는거다 라고 생각하고 싶었겠지만 사실 다들 알고 있었잖아요
연락 주고 받는다는것도 팩트라고 확신함
이동형이 구라쳐가며 이재명 팔 사람은 아님
일전에 장인수 기자 때문에 공소취소 힘들게 됐다고 그렇게 씹던데 아무튼 공소취소 얘기만 나와봐ㅋ
과거 했던 말들로 곱씹어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