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방송토크방

놀뭐에 김원훈 나왔는데 뭐할라고 나온건지 감이 안잡힘

작성자그무언가|작성시간26.06.20|조회수516 목록 댓글 3

웃길라고 나온건지 캐스팅 될라고 나온건지 최성곤 따라할라고 나온건지 모르겠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20 일단 분조장 연기는 잘하네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그무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걍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0 OST 땜에 부른건줄 알았는데 ㅋㅋㅋ 연기 겁나함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