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수 만들어지고 처음으로 각잡고 부르네 ㅋㅋㅋ 작성자소녀시대 윤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3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평 | 작성시간 26.06.20 노래 좋네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네요 ㅋㅋㅋㅋㅋ 작성자SPECIAL | 작성시간 26.06.20 노랴좋은데요?ㅋㅋ완전 여름댄스곡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노래 좋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