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증]6주년 이벤트 당첨 인증!!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은 후반전 동안야무지게 치킨 뜯겠습니다감삼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넵 ㅎㅎ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19 와 저거 맛있나요?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처음 한두입은 맛나게 먹었는데 먹을수록 점점 짠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감튀의 식감은 좋은데 짠맛이 아쉽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9 ㅊㅋㅊㅋ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20 인증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