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순위 댓글 순위
어느덧 월드컵 조별리그도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우리나라는 3차전을 남겨두고 있구요.
제발 제발 이겨주기를 바라지만 감독이 크흡....
아무튼 6월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026년도도 이제 반이 끝나가네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게시글 순위 댓글 순위
어느덧 월드컵 조별리그도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우리나라는 3차전을 남겨두고 있구요.
제발 제발 이겨주기를 바라지만 감독이 크흡....
아무튼 6월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2026년도도 이제 반이 끝나가네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