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이강인 "고지대 솔직히 말해서 모르겠다"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04|조회수9,336 목록 댓글 7

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076/000441188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4 강인이다운 답변이다 ㅋㅋ 강인아 해줘!🙏
  •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04 고지대 고지대해도
    잘하는팀은 잘함
  • 작성자덴리 | 작성시간 26.06.04 같다요
  •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몽규 명보색기때문에 월드컵이라는 축제를 나락보낸게 너무 열받는다…
  • 작성자freeroll | 작성시간 26.06.04 복잡하게 생각할거 없이 잘하믄 됨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