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이강인 "고지대 솔직히 말해서 모르겠다" 작성자수리|작성시간26.06.04|조회수9,33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076/0004411881[프로보 현장인터뷰]'엔리케 원망 안 해' 초긍정 사나이 이강인, UCL 결승전 결장 후 '첫 심경', "UCL[프로보 현장인터뷰]'엔리케 원망 안 해' 초긍정 사나이 이강인, UCL 결승전 결장 후 '첫 심경', "UCL 우승이 쉬운 건 아니잖나"…'파격 변신' 이유도 밝혀(일문일답 전문) 입력2026.06.04. 오후 2:23 수정m.sport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LungPark | 작성시간 26.06.04 강인이다운 답변이다 ㅋㅋ 강인아 해줘!🙏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04 고지대 고지대해도잘하는팀은 잘함 작성자덴리 | 작성시간 26.06.04 같다요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몽규 명보색기때문에 월드컵이라는 축제를 나락보낸게 너무 열받는다… 작성자freeroll | 작성시간 26.06.04 복잡하게 생각할거 없이 잘하믄 됨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