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현재까진 노잼이네요. 작성자Panzerkampfwagen|작성시간26.06.12|조회수3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록 이제 두경기지만 최근 메이저대회였던 유로2024랑 비교해보니 진짜 노잼새의 집 그 자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2 그 앞경기 팀들이 ... ㅋㅋ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2 한국조가 역대급 최약체들ㅋㅋ멕시코vs축구 개못하는 남아공늪축구 한국vs 느린 장신 떡대 체코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2 노잼새의 집 ㄷㄷㄷ 작성자깐징 | 작성시간 26.06.12 유로가 월드컵보다 훨씬 빡쎄니깐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