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현재까진 노잼이네요.

작성자Panzerkampfwagen|작성시간26.06.12|조회수353 목록 댓글 4

비록 이제 두경기지만 최근 메이저대회였던 유로2024랑 비교해보니 진짜 노잼새의 집 그 자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2 그 앞경기 팀들이 ... ㅋㅋ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12 한국조가 역대급 최약체들ㅋㅋ
    멕시코vs축구 개못하는 남아공
    늪축구 한국vs 느린 장신 떡대 체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2 노잼새의 집 ㄷㄷㄷ
  • 작성자깐징 | 작성시간 26.06.12 유로가 월드컵보다 훨씬 빡쎄니깐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