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32강전에서 스위스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싱글랜드|작성시간26.06.14|조회수253 목록 댓글 1

20년전, 스위스전에서 받았던 굴욕과 분노를 꼭 풀고 싶습니다..

아직도 엘리손도 그 인간 생각나면 ㅂㄷㅂㄷ 걸려요... 

 

스위스를 만나게 된다면, 명보 몽규감정기를 버리고

20년전의 복수를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복수전 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