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 스위스전에서 받았던 굴욕과 분노를 꼭 풀고 싶습니다..
아직도 엘리손도 그 인간 생각나면 ㅂㄷㅂㄷ 걸려요...
스위스를 만나게 된다면, 명보 몽규감정기를 버리고
20년전의 복수를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20년전, 스위스전에서 받았던 굴욕과 분노를 꼭 풀고 싶습니다..
아직도 엘리손도 그 인간 생각나면 ㅂㄷㅂㄷ 걸려요...
스위스를 만나게 된다면, 명보 몽규감정기를 버리고
20년전의 복수를 꼭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