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라이스 다음 시즌 탈날 것 같긴 해요.
이번 시즌도 리그 우승 때문에 허리 통증인가 어디 약물로 의존하면서 버텼다고 하는데, 지금 월드컵까지 소화하고 있어, 다음 시즌 내내 잔부상에 시달리거나, 폼 하락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강행군인 것 같아요.
다음검색
뭔가 라이스 다음 시즌 탈날 것 같긴 해요.
이번 시즌도 리그 우승 때문에 허리 통증인가 어디 약물로 의존하면서 버텼다고 하는데, 지금 월드컵까지 소화하고 있어, 다음 시즌 내내 잔부상에 시달리거나, 폼 하락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강행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