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뭔가 라이스 다음 시즌 탈날 것 같긴 해요.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18|조회수290 목록 댓글 2

뭔가 라이스 다음 시즌 탈날 것 같긴 해요.

이번 시즌도 리그 우승 때문에 허리 통증인가 어디 약물로 의존하면서 버텼다고 하는데, 지금 월드컵까지 소화하고 있어, 다음 시즌 내내 잔부상에 시달리거나, 폼 하락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강행군인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8 나이도 먹어가니 저렇게 몸써서하는 선수들은 곧 탈날거에요.........
  • 작성자카를레스푸욜 | 작성시간 26.06.18 로드리 보면 걱정이 되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