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월드컵 끝나고나서 그 감독 그대로 갓던적이 단한번도 없엇던거같은데

작성자호세 페케르만|작성시간26.06.18|조회수421 목록 댓글 8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18 단한번도 없었죠
  • 작성자레드자몽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아시안컵이 항상 새 감독의 첫 테스트 관문처럼 사용되는 바람에 우승하기가 너무 어려웠죠
  •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 작성시간 26.06.18 아시안컵 우승 못하는게 이 이유가 가장 큼 연속성
  • 답댓글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8 22
  •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 | 작성시간 26.06.18 거진 유일하게 유임되려 했던 게 홍명보 1기였는데 탈락 후 뒷풀이랑 부동산 이슈 터져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