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감독의 월드컵 목표 32강 그거는 ㅋㅋ

작성자2026년|작성시간26.06.18|조회수615 목록 댓글 7

진짜 32강이 목표라는 게 아니라, 우리는 일단, 설레발 피지 않고, 1차적으로 32강을 가는 게 목표입니다. 이런 느낌인데, 해석을 32강 목표라고 했다고 하는 것 같네요.

제가 그 인터뷰 내용을 봤을 때는 진짜 32강이 목표다가 아니라, 일단, 우리는 32강을 가야하는 게 우선이다 이거 같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건 좀 억까다 싶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코쿤이 | 작성시간 26.06.18 완전 공감!
  • 답댓글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8 222 말을 조리없게 한듯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8 욕먹을짓한놈은 미운털박혀서 뭘 해도 욕먹는.. 그런거죠
  • 작성자분더 | 작성시간 26.06.18 홍명보 감독이 워낙 인터뷰는 좀 아쉽긴 해서...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18 명보 말 못하기로 유명해서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