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32강이 목표라는 게 아니라, 우리는 일단, 설레발 피지 않고, 1차적으로 32강을 가는 게 목표입니다. 이런 느낌인데, 해석을 32강 목표라고 했다고 하는 것 같네요.
제가 그 인터뷰 내용을 봤을 때는 진짜 32강이 목표다가 아니라, 일단, 우리는 32강을 가야하는 게 우선이다 이거 같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건 좀 억까다 싶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진짜 32강이 목표라는 게 아니라, 우리는 일단, 설레발 피지 않고, 1차적으로 32강을 가는 게 목표입니다. 이런 느낌인데, 해석을 32강 목표라고 했다고 하는 것 같네요.
제가 그 인터뷰 내용을 봤을 때는 진짜 32강이 목표다가 아니라, 일단, 우리는 32강을 가야하는 게 우선이다 이거 같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이건 좀 억까다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