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메인 첫번째에 공식중계좀 띄워라 작성자별이삼샵|작성시간26.06.19|조회수1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날 모르는 스트리머들 중계가 첫빠따네...공식중계로 보고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한동숙인가 그 사람만 메인같음ㅋㅋ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치치직 본질이 스트리머라서 어쩔 수 없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