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기는게 최악인거죠?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양팀 중 누가 이기던 장단은 있는거같은데 비기는게 최악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19 아 남아공 승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이겨야 체코가 마지막경기 이겨도 우리가 최소 3위를 확보합니다.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왜들 모르시지 ㅠ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한텐 비기는게 젤 좋을걸요 답댓글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비기는게 최악이에요 ㅡㅡ;; 남아공이 이겨야 체코가 마지막경기 이겨도 우리가 최소 3위를 확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