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기는게 최악인거죠?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8

양팀 중 누가 이기던 장단은 있는거같은데 비기는게 최악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19 아 남아공 승
  •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이겨야 체코가 마지막경기 이겨도 우리가 최소 3위를 확보합니다.
  •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왜들 모르시지 ㅠ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한텐 비기는게 젤 좋을걸요
  • 답댓글 작성자gusxo | 작성시간 26.06.19 비기는게 최악이에요 ㅡㅡ;; 남아공이 이겨야 체코가 마지막경기 이겨도 우리가 최소 3위를 확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