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체코 vs 남아공] 국가를 부르며 눈물 흘리는 남아공 선수가 있네요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2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의전설77 | 작성시간 26.06.19 ㅠㅠ나도 저런 무대에서 애국가 들으면 울컥울컥할듯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19 ㅠㅠ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이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