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도 굉장히 강팀인데 그런 남아공을 걍 두들겨 패네 ㄷㄷ 작성자심크도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660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우리가 운이 좋았던거같기도 ㅋㅋㅋㅋㅋ다시 붙으면 질듯 남아공도 강팀인데 나름걍 ㅇ개발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순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9 두들겨 패는 느낌까진 아닌..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19 네, 남아공이 강팀이라고요?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전반도 안끝남요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이 더 잘하는데요 이젠? 작성자구탱이형 | 작성시간 26.06.19 강팀(16년만에 겨우 월드컵에 진출하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