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너무 못하는데... 작성자블랙|작성시간26.06.19|조회수2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대급 꿀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그냥 못함 작성자빌리 | 작성시간 26.06.19 첫경기 얼어서 그런줄알았는데.. 본래 못하는거였음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