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경기는 관중들이 조용히 관람하나...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2

별로 안와서 그런건지 관중석 분위기가  조용한거 같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경기내용도 그렇게 떠들일이 없어보이네요ㅋ
  • 작성자단순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9 관중들도 지루한 표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