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기는 관중들이 조용히 관람하나...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2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별로 안와서 그런건지 관중석 분위기가 조용한거 같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경기내용도 그렇게 떠들일이 없어보이네요ㅋ 작성자단순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9 관중들도 지루한 표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