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경기중에 제일 수준 낮은 경기같음..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3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ristian Convery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개막후 모든 조 한바퀴 사이클 동안 전 경기중 노잼 원탑인듯요우리조니까 그냥 보는거지 ㅋㅋ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남아공땜에 보는거지 어우...아니였으면 자러 갔을듯여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