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 후반에도 이런식이면 실점 할듯

작성자KingHenry14|작성시간26.06.19|조회수177 목록 댓글 2


왜 내려 앉은거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이해가 안돼요
    3위라도 하게되면 와일드카드 경쟁해야하는데 그때는 골득실 때문에 떨어질수도 있는건대 접근 방식이 너무 안일한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