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후반에도 이런식이면 실점 할듯 작성자KingHenry14|작성시간26.06.19|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내려 앉은거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19 이해가 안돼요3위라도 하게되면 와일드카드 경쟁해야하는데 그때는 골득실 때문에 떨어질수도 있는건대 접근 방식이 너무 안일한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