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젤 헷갈리는점 작성자몰라유|작성시간26.06.19|조회수1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는 의도적으로 내려 앉은것인가.중원싸움 져서 내려간것인가.어느쪽도 납득이 어려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실점 하면서 이판사판으로 올라가니까 이렇게 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