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득실차 이제 0이라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9|조회수2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부터 더 골 넣어야 하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내려앉는 선택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멕시코한테 두어골은 먹고 질텐데 왜 더 안 넣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