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제 좀 잼있네요

작성자전북17이재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1

 

실수가 너무 많아서 

공수가 확확 바뀜 

 

우리팀 경기 아니면 이런경기가 잼있긴함 

 

전반은 진짜 하품 나왓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다시 노잼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