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제 좀 잼있네요 작성자전북17이재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수가 너무 많아서 공수가 확확 바뀜 우리팀 경기 아니면 이런경기가 잼있긴함 전반은 진짜 하품 나왓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theus Cunha | 작성시간 26.06.19 다시 노잼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