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팬들은 네드베드 때가 그립겠네요 작성자별빛사냥꾼|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드베드,로시츠키 있던 그 시절은 어느 팀을 만나도 쉽게 지지않을거 같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