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체코vs남아공 심판분들 k리그로 데려오면 안되려나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소한 k리그 심판들보다 잘 볼거 같은데 다른 마음 있는건 아니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