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승부면 안좋은데...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76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우 체코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19 우리한테는 좋죠 답댓글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19 2연패 한다고 생각하면4등 할 수도 있어서 아닐까요? 작성자Ronnnnnny | 작성시간 26.06.19 우리는 좋지 안나요 작성자단순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19 3차전 피터지겠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