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우리나라전 고지대라서 잘 못뛴것도 있겠지만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19|조회수4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체력이 애초에 약한듯..저지대였어도 우리나라가 이겼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그냥 못함. 덴마크 어찌 이겼는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