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무승부도 나쁘지 않은 거죠?

작성자시이나 타키|작성시간26.06.19|조회수521 목록 댓글 1

남아공 상대로 지지만 않는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명재 | 작성시간 26.06.19 젤낫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