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솔직히 불쌍함. 작성자서울★SSID|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레이오프 늦어져서 베이스캠프도 맘대로 못정하고 고지대 적응도 못했고 총 이동거리만 4,500km로 뱅기타는데 시간 다 보냈을텐데...컨디션 조절이 쉽지 않았을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체력이.. 몸 밸런스 다 깨졌나봐요 작성자비티냐 | 작성시간 26.06.19 다음 월드컵부터는 플옵 일정을 더 빨리 해야할듯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19 그것도 그렇고 멘탈리티가 별로인듯. 야구 관람했다는거 자체가 우리나라처럼 절박한 마음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