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징하다..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4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못함 이 조에서 못올라가면 그냥 자격이 없는거임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혹여라도 탈락하면 mb는 축구계 다시는 발 붙이면 안되는거 ㅋㅋ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혼돈 그자체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경기에서 개못한단 느낌 받기도 쉽지 않은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