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둘 다 징하다..

작성자즐거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422 목록 댓글 4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19 둘다 못함 이 조에서 못올라가면 그냥 자격이 없는거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혹여라도 탈락하면 mb는 축구계 다시는 발 붙이면 안되는거 ㅋㅋ
  • 작성자리오넬 만길 | 작성시간 26.06.19 혼돈 그자체
  • 답댓글 작성자즐거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경기에서 개못한단 느낌 받기도 쉽지 않은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