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후럴러 작성시간 26.06.19 별빛사냥꾼 체코는 1위 멕시코를 이겼는데 승자승으로 왜 4위인가요? ㅋㅋ 비겨도 아직 확정아니고 우리 조 4위 가능성 존재합니다. 무조건 이기는게 좋음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라테 작성시간 26.06.19 후럴러 체코가 멕시코를 이기더라도.... 승자승은 3위4위 간의 승패를 보기때문에 체코는 4위가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우 작성시간 26.06.19 바닐라라테 승자승은 승점이 같은 나라끼리 하는건데, 네팀다 1승1무1패면 네팀이 다 승점이 같으니 서로 물리고 물려서 승자승이 없어요, 마치 가위바위보 처럼요, 결국 그 경우엔 득실차로 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후럴러 작성시간 26.06.19 바닐라라테 윗분이 설명 잘해주셨는데 3팀이상 승점 맞물리면 승자승이 의미가 없고 골득실로 가요
-
작성자별빛사냥꾼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로모가 인터뷰 했죠 한국 반드시 이길 필요가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