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니까 남아공 모코에나가 중원의 핵심이던데 ㄷㄷ (하지만 담 경기 결장 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7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가 볼배급 거의 다 하고남아공 빌드업 하는데 다 관여하더라구얘 없으면 남아공은 오늘처럼 못 하겠던데요?담 경기 빠져서 진짜 다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19 그뿐만 아니라 막코파 너무 캐잘하던데... 조심해야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캐스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모코에나가 있어서 막고파도 잘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