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가 월드컵에 올라올 수 있었던 이유 작성자Christian Convery|작성시간26.06.19|조회수1,95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약한 친구들 이기고 플옵으로 올라옴그래도 크로아티아랑 한번 비기긴 했네요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그러고 덴마크 딸깍 ㅎㅎ 작성자싱글랜드 | 작성시간 26.06.19 그리고 플옵에서 지네들 홈구장으로 배정 ㅋㅋㅋ만일 덴마크였음 백퍼 광탈각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참이슬e | 작성시간 26.06.19 걍 몇몇 국가때문에유럽 국가들이 올려치기가 심한 느낌이네요.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19 심지어 저 페로제도한테도 한번 졌음 작성자흐느끼는기타 | 작성시간 26.06.19 저런 나라가 있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