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코 경기력 보니까
오바한거 같습니다.
멕시코한테 발릴거 같은 쎄한 느낌이 드네요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선수들 면모만 생각하면 이겨야죠
-
작성자싱글랜드 작성시간 26.06.19 알고보니 체코가 ㅈ밥이더라구요.
왜 재작년에 역대급 핵노잼의 축제인 유로대회서 조꼴찌를 기록하는 지 알겠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ㅠㅜ
-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 26.06.19 저도 쎄함ㅠㅠ 제발 저의 예감이 틀리길
-
답댓글 작성자호마리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