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체코가 개못한거였나 보네요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A조 실력이 전체적으로 하향평준화였나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9 출전국 늘어나서 못하는나라 많이들어왔는데 그중에서도 꿀조니 2대1 첫승으로 너무 들뜬거아닌가 생각ㅋㅋ 으휴 맹보는 운도좋지..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저팀 이겨놓고 4강 이야길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