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체코가 개못한거였나 보네요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0 목록 댓글 2

A조 실력이 전체적으로 하향평준화였나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메이 | 작성시간 26.06.19 출전국 늘어나서 못하는나라 많이들어왔는데 그중에서도 꿀조니 2대1 첫승으로 너무 들뜬거아닌가 생각ㅋㅋ 으휴 맹보는 운도좋지..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저팀 이겨놓고 4강 이야길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