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 태클이든 작은 몸싸움이든 패널티밖에서 수비수 공격수를 방해하면 레드카드 주나보네요
수비하는게 너무 어려울 거 같단 생각이 듦...
카타르도 레드감인가? 싶었는데
차라리 패널티킥 주고 옐로 받는게 나을듯
다음검색
약한 태클이든 작은 몸싸움이든 패널티밖에서 수비수 공격수를 방해하면 레드카드 주나보네요
수비하는게 너무 어려울 거 같단 생각이 듦...
카타르도 레드감인가? 싶었는데
차라리 패널티킥 주고 옐로 받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