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 찬스를 막으면 정도를 떠나서 거의 레드인가봐요

작성자크리스피도넛|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0

약한 태클이든 작은 몸싸움이든 패널티밖에서 수비수 공격수를 방해하면 레드카드 주나보네요
수비하는게 너무 어려울 거 같단 생각이 듦...
카타르도 레드감인가? 싶었는데

차라리 패널티킥 주고 옐로 받는게 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