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준희 해설 별로였던 이유가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9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소리가 불호였음지금은 이미지 멀리가서 사람들이 많이 싫어하지만그땐 추앙받는 이미지였어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집마련 | 작성시간 26.06.19 개성있어서좋았는데 ㅠ 훅가버림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별로였음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그땐그땐그땐 좋았었는데.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9 그 잡지식이 어마어마해서 호응했던거죠. 목소리는 별로인거 맞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