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준희 해설 별로였던 이유가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937 목록 댓글 4

목소리가 불호였음

지금은 이미지 멀리가서
사람들이 많이 싫어하지만
그땐 추앙받는 이미지였어서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집마련 | 작성시간 26.06.19 개성있어서좋았는데 ㅠ 훅가버림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별로였음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그땐그땐그땐 좋았었는데.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9 그 잡지식이 어마어마해서 호응했던거죠. 목소리는 별로인거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