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유일한 시간끌기가 골키퍼가 눕는거죠?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선수들은 누우면 이전보단 손해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