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장 2명 당한게 너무 크네요. 5대 0까지 벌어지는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19|조회수9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명은 어떻게 해볼수 있는데2명 퇴장은 아예 운영이 안되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