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때 나상호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64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 공격 둘다 잘하지않았나요 가나전엔 더 공격적으로 해보겠다고권창훈 정우영 썼지만브라질전은 황희찬 선발 나왔고 나올때마자 잘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북스날 | 작성시간 26.06.19 우루과이전때 선발이었던가뜬금포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이 있내욤 작성자uzero | 작성시간 26.06.19 많이 뛰고 팀 밸런스 맞춰주는 역할 잘했죠 작성자철면피카츄 | 작성시간 26.06.19 오히려 공격보다 수비적으로 좋았죠 앞에서 개같이 뛰면서 압박 걸어주니 ㅋㅋㅋ 작성자차세계 | 작성시간 26.06.19 우루과이전때 잘했어요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19 잘했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