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손흥민 톱이야 ??????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28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흥민 오현규 톱 쓰자고.. 왼쪽 수비 부담때메 이재성-설영우-이기혁 배치한거 같은데 아오.. 너무 쪼는거 아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