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또 손흥민 톱이야 ??????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284 목록 댓글 0

좌흥민 오현규 톱 쓰자고..

 

왼쪽 수비 부담때메 이재성-설영우-이기혁 배치한거 같은데

 

아오.. 너무 쪼는거 아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