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월컵은 왜 소속팀이나 개인정보 안떠요?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인정보유출 되서 고소당할까봐 안써주나요?선수들 신체정보나 소속팀 나이 요고 봐줘야 보는맛이 나는데우리선수들 소속팀 자막으로 보고 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