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조마조마하면 "선수들도 축구가 자기 일이니까 최선을 다하겠지" 이런 생각하게 됨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3

내가 뭐 해줄 수 있는 것도 없고

선수들이나 감코진이 자기일이니까 최선을 다한 결과가 이 정도다 받아들이면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멀라귀차냐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 해탈하게되면 저기 저 선수들이 현시점 대한민국에서 축구 제일 잘하는 사람들이란거 깨닫고 그냥 받아들임
  •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저 선수들이 안되면 어느선수도 안되는거임.
    그래서 감독이 아쉬운거지..
    화이팅 대한민국 선수들
  • 작성자울쏘니 행복축구 | 작성시간 26.06.19 맞말임ㅋㅋ 본업 잘 해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