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조마조마하면 "선수들도 축구가 자기 일이니까 최선을 다하겠지" 이런 생각하게 됨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뭐 해줄 수 있는 것도 없고선수들이나 감코진이 자기일이니까 최선을 다한 결과가 이 정도다 받아들이면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멀라귀차냐 | 작성시간 26.06.19 ㄹㅇㅋㅋㅋ 해탈하게되면 저기 저 선수들이 현시점 대한민국에서 축구 제일 잘하는 사람들이란거 깨닫고 그냥 받아들임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19 저 선수들이 안되면 어느선수도 안되는거임.그래서 감독이 아쉬운거지..화이팅 대한민국 선수들 작성자울쏘니 행복축구 | 작성시간 26.06.19 맞말임ㅋㅋ 본업 잘 해보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