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드컵이후 사퇴안하면 안되나요?? 작성자Vuelve a denunciar|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몽규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국민우롱ㄷㄷ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 : (5년뒤 사퇴하며)월드컵 이후라고 했지 즉시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