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국가 듣고 티비 껍니다

작성자추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3

내가 본 경기는 독일전 빼고는 다 졌다

안본 경기는 무승부나 다 이겼다ㆍ

축구는 이기고나서 재방송이 제일 재밋습니다ㆍ

귀는 어떻게 막을지 고민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저랑 비슷하시네요 국대 경기는 이기고나서 재방 보는게 제일 잼나요 ㅋㅋㅋ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9 잘 참으시길 부탁드립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