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가 듣고 티비 껍니다 작성자추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본 경기는 독일전 빼고는 다 졌다안본 경기는 무승부나 다 이겼다ㆍ축구는 이기고나서 재방송이 제일 재밋습니다ㆍ귀는 어떻게 막을지 고민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저랑 비슷하시네요 국대 경기는 이기고나서 재방 보는게 제일 잼나요 ㅋㅋㅋ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작성자메친놈 | 작성시간 26.06.19 잘 참으시길 부탁드립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